인사말

교회소개

7615507f1a6dd785e09b189a62ebd8a3.jpg로드아일랜드에 성경적인 건강한 교회를 세우고자 하는 비전으로 시작된 우리교회는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민자들과 유학생들이 잘 조화되어 한 마음으로 섬기면서 우리교회는 영감이 넘치는 예배와 다양한 양육프로그램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는 공동체로 성장해 왔습니다. 또한, 성도들간의 아름다운 교제와 섬김이 있는 소그룹과 지역사회와 교회를 섬기는 각종 사역팀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성숙한 교회로 변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12년은 매우 중요한 분기점입니다. 유대인의 율법으로는 성인이 되는 해 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예수님을 닮은 교회가 되고자 예수님의 열 두 살 무렵을 묘사한 성경구절 누가복음 2장 40절 말씀을 되새겨 봅니다.

 

 “예수는 지혜와 키가 자라가며 하나님과 사람에게 더욱 사랑스러워 가시더라.”

 

이제는 그 동안 우리교회에 부어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며 하나님 보시기에 사랑스러운 교회가 되는 것은 물론, 이웃에게도 아름다운 그리스도의 향기를 발하는 성숙한 교회가 되고자 합니다. 전교인이 함께 로드아일랜드는 물론 주변 여러 지역들을 품고 기도할 것입니다. 가정과 사업장과 캠퍼스 어느 곳에서나 하나님의 복음이 흥왕하고 부흥의 불길이 일어나길 소원하며 기도할 것입니다.

우리교회는 해외한인장로회(Korean Presbyterian Church Abroad)에 소속된 장로교회로 북미, 남미는 물론 유럽과 일본 오스트레일리아에 있는 한인장로교회들의 모임에 속해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교파의 성도들이 모여서 그리스도 안에서 한 몸을 이루어 하나님을 예배하는 교회입니다.  함께 생명의 길에 동행하면서 신앙생활을 할 분들은 누구든지 환영받는 따뜻한 공동체입니다.

 

섬기는 이

 

우영주 담임목사